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애플, IT

아이패드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 방법, 가격, 리퍼 사유, 리퍼 받는 법

by ⁿξτㅿ∵˘¨” 2022. 8. 28.

아이패드가 파손, 우발적 손상 대해서 애플케어플러스(apple care+) 가입 방법, 가격, 리퍼 사유, 리퍼받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리퍼 후기를 참고한 꿀팁까지 알려드리고 애플케어플러스 필요성, 가입해야 하는 이유까지 설명합니다

 

 

 

 

아이패드 애플케어 플러스 (apple care +)

'애플 케어 플러스'란 애플 제품 구입 후 2년까지, 12개월 당 최대 2건의 '우발적 손상'에 수리 보증 서비스입니다.

쉽게 말해서 애플 제품의 수리 비용을 저렴하게 보장해주는 보험이라고 볼 수 있죠.

 

1년 2회, 2년간 최대 4회 적용 가능하며 1년 차에 사용하지 않은 횟수는 2년 차에 추가되지 않고 소멸됩니다.

또한 애플케어플러스는 사용자 명의가 아닌 제품별로 등록하기 때문에 애플케어플러스가 등록된 기기를 중고거래로 구매해도 이후의 사용자는 남은 보장 횟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에서 수리 또는 교체 서비스로 제공되는 제품들은 애플 정품 부품이 장착되며, 해당 부품들은 새 부품이거나 테스트를 거쳐 애플 기능요건을 충족시킨 중고부품입니다.

 

애플케어 플러스의 수리 보장 범위

애플케어 플러스의 서비스 보장 범위는 아이패드뿐만 아니라 기본 포함 액세서리, 해당 아이패드와 호환 사용하는 애플 펜슬 1개 및 애플 브랜드 아이패드 키보드 1개가 해당됩니다(애플 펜슬이나, 애플 키보드 등의 기타 제품의 애플케어 플러스 등록은 서비스센터에 전화해서 애플 케어 플러스에 추가한다고 하면 등록됩니다)

 

-iPad

-배터리 (가입 후 2년 내에  배터리 용량 80% 미만 수용 시)

-애플 펜슬

-애플 브랜드 아이패드 키보드(매직 키보드,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

-기본 포함 USB 케이블 및 전원 어댑터

 

 

애플케어 플러스 수리, 리퍼 비용

애플 케어 플러스에 가입된 상태에서 우발적 손상에 대한 수리, 교체 비용은 건당 3만 원~5만 원 부과됩니다.

아이패드 (iPad) 건당 50,000원
애플 펜슬 (Apple Pencil) 건당 30,000원
Apple 아이패드 키보드(매직 키보드,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 건당 30,000원

 

 

아이패드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 가격

아이패드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 가격은 보장기간 2년 기준(애플 공식 홈페이지)

아이패드 프로 12.9 (5세대) 169,000원
아이패드 프로 11 149,000원
아이패드 에어(5세대) 109,000원
아이패드, 아이패드 미니 89,000원

iPad pro 12.9 , iPad pro 11, iPad Air, iPad, iPad mini 모델(최저가 할인 링크)마다 가격을 참고하세요

 

 

아이패드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 방법

1. 애플케어플러스를 아이패드 구입 시 같이 구입하기

쿠팡-할인-아이패드-5세대-애플케어플러스
아이패드 12.9 5세대-쿠팡-할인

쿠팡에서 아이패드를 구입할때도 이렇게 Apple Care+ 서비스를 바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현재 1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중이네요

 

2. 아이패드 구입 후 60일 이내에 애플스토어에 방문 구입(아이패드 검사 및 구입 증명 필요)

3. 아이패드 구입 후 60일 이내에 080-333-4000번으로 전화( 원격 진단 실행 및 구입 증명 필요)

 

 

 

 


지금까지 아이패드 AppleCare+의 기본적인 설명과 가격, 가입방법을 알아봤고 이제 애플케어플러스 이용 중에 손상, 파손으로 리퍼받아야 할 때 리퍼받는 방법, 사유 등을 자세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애플케어플러스 아이패드 리퍼 사유, 후기, 꿀팁

많은 분들이 아이패드 찍힘, 화면 파손, 뒷면 파손 등 다양한 사유로 아이패드 리퍼를 신청할 텐데요 지금부터 다양한 후기들을 참고한 결과 아이패드 리퍼 꿀팁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많은 아이패드 리퍼 후기들을 참고해보면 전화상담이나 온라인 상담을 받기보다는 가로수길, 여의도 애플스토(지니어스 바)에 직접 방문해서 리퍼 상담을 받는 게 리퍼 확률이 높고 원활하다고 합니다.

 

애플케어플러스에서 명시한 보상조건인 '우발적 손상(ADH)'과 '사용에 영향을 줄만한 손상'이란 기준이 추상적이고 리퍼를 결정하는 엔지니어에 따라서도 리퍼 여부가 달라집니다, 그래서 많은 후기들에서 리퍼 확률이 높고 소통이 비교적 원활한 가로수길 이나 여의도, 명동 애플스토어 지니어스 바를 추천합니다.

 

또한  애플케어플러스는 제품 수리가 아닌 제품 교환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리퍼 요청하기 전에 사용 중인 아이패드를 백업해두셔야 합니다.

 

아이패드 리퍼받는 방법

1. 애플 '지원'앱을 실행

지원-상담-앱-앱스토어
애플 '지원' 앱

 

2. 지원받기 '수리 및 물리적 손상' 선택

지원-수리-물리적손상-우발적손상
수리 및 물리적 손상

 

3. '공인 센터 찾기' 실행

애플-공인-센터-찾기
공인 센터 찾기

 

4. 애플 여의도, 가로수길 등 직영점 또는 공인 서비스 매장을 선택

서비스센터-선택-매장
매장 선택

 

5. 예약 날짜와 시간 설정

 

6. 방문 전 아이패드 백업 필수

 

7. 예약 방문 및 리퍼 요청

 

 

오늘 아이패드 AppleCare+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과 가격, 리퍼 요청하는 법까지 설명해드렸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이패드 구입 시에는 수리비용을 방지하기 위해서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을 굉장히 추천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